둘째, 이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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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작성일25-05-15 15:43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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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이 개념은 타자의 대상화를 강조한다는 비판을 받아왔다.스펜서와 찰시( 2021 )는 이 개념이 이주민이 통합 과정의 한쪽 끝에 있고 주류 인구가 다른 쪽 끝에 있다고 가정하는 차이의 감각을 강조한다고 주장한다.사실, 그들은 "이 개념은 사회 너머가 아닌 내부의 개인을 맥락화해야 하며, 연구의 초점을 이주민 인구에서 인구 전체(이웃이든 더 큰 규모든)로 재조정하여 해당 문제에 대한 이주 및/또는 민족성의 중요성을 탐구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한다(스펜서 & 찰시, 2021 : 6).마찬가지로, 마이스너와 하일( 2021 )은 인구의 일부가 통합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차이의 포인터(빈곤/비백인으로서의 지위)를 통해 식별된 전체 인구 집단이 통합 기준에서 뒤처진 것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주장한다. 이러한 관점은 Joppke와 Morawska( 2003 )가 수십 년 전에 내놓은, 특히 정치 참여자들을 포함한 일부 사람들의 상상 속에서만 통합된 사회가 유토피아적이라고 주장했던 주장과 일맥상통합니다 .다른 사람의 대상화를 고수하면서 Schinkel( 2018 )은 통합의 분배가 백인 시민들이 통합에 대해 조사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보여줍니다.이는 Meissner와 Heil( 2021 )이 권력 비대칭의 재생산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귀결됩니다.이는 이민자 통합에 대한 전체론적 분석이 이민자와 호스트 사회의 시민 모두를 포괄하는 과정으로 보아야 한다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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