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은 프랑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5-11-13 17:46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교육 성과와 부모 참여 간의 관계를 살펴보면, 국가 간에도 유사한 순위가 관찰됩니다. 오스트리아 2세 터키인의 교육적 성공은 프랑스와 스웨덴의 터키인에 비해 부모가 제공하는 다양한 형태의 지원에 훨씬 더 크게 의존합니다. 이러한 결과는 부모의 교육 배경을 통제한 후에도 여전히 유의미합니다. 이러한 결과와는 대조적으로, 스웨덴 2세 터키인의 교육 성취도에는 부모의 지원이 유의미한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조기 졸업이나 고성취도 측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각주9
형이나 누나가 남동생이나 여동생의 학교 활동에 참여하는 역할을 조사한 결과, 스웨덴과 프랑스에서는 부모의 지원이 부족할 때 2세대 터키인에게 형이나 누나의 중요성이 더 커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네덜란드 이민자 가정에 대한 Crul( 2000 a, b)의 연구 결과와 일치합니다. 형이나 누나는 부모의 학교 참여가 적을 때 지원의 원천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프랑스나 스웨덴과는 대조적으로, 오스트리아의 연구 결과는 부모와 형제자매의 참여 사이에 높고 긍정적인 상관관계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오스트리아에서 2세대 터키인의 교육적 성공은 부모의 참여와 교육 배경 외에도 형이나 누나로부터 받는 추가적인 지원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프랑스나 스웨덴에서는 형제자매 지원에 대해 이러한 유의미한 효과가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오피사이트 소액결제현금화 다낭 밤문화 발기 부전 약 구매 방법 우주티비 강릉 출장마사지 원주 출장마사지 구리가라오케 구리룸싸롱 레플리카사이트 대전유흥주점 천안다국적노래방 영덕대게 맛집 레플리카 사이트 레플리카 사이트 울산호빠 강남호빠 서울호빠 소액결제현금화 신용카드현금화 강남하이퍼블릭 강남하퍼 스포츠중계솔루션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스포츠중계사이트 제작 비용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솔루션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